제품후기/산책용품

러프웨어 크랙 칼라 / ★★

queencharleslulu 2021. 4. 7. 01:32

러프웨어의 크랙 디자인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제가 이 부분이 이뻐서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어요. 올해 새로나온 플랫아웃 콜로라도 디자인도 되게 이뻐보입니다.

 

제품 리뷰를 하겠습니다. 일단 목줄의 소재는 조금 뻣뻣한 소재입니다. 천은 부드럽지만 탄성은 없는 그런 느낌입니다. 피부에 자극도 없고, 보풀도 잘 일어나지도 않고 크랙리쉬는 불만족이였지만, 목줄만큼은 만족아니였습니다. 전 이 재질이 괜찮은거 같아요. 

 

그리고 이름표를 달 수 있는 링이 있습니다. 루루의 이름표를 주문제작해서 달고 다니는 중인데, 이름표를 달수 있다는게 참 좋습니다. 하지만 러프웨어 이름표가 조금 큽니다... 저희 아이는 7Kg정도의 체형인데, 저희 아이 크기에 비하면 이름표 크기가 큽니다. 이름표가 커서 이름, 연락처, 주소, 등록번호가 다 적힌다는 장점이 있어요. (굳이 저처럼 러프웨어에서 판매하는 이름표말고, 다른 제품을 이용하시는게 나아보입니다.)

 

버클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할게 있는데요. 버클이 I 자 입니다. ) 형태로 되어있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제품이 가격에 비해 완성도가 그렇게 좋아보이지는 않습니다. 아쉬운 부분이 조금 있어서 이 가격을 주고 이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루카펫이나 이번에 새로나온 보듬 목줄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