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산책용품

러프웨어 트레일 러너 볼 / ★★★★★

queencharleslulu 2021. 4. 29. 02:39
러프웨어 트레일 러너 볼

[인트로]
러프웨어의 트레일 러너 볼 후기입니다. 가격은 24.000원입니다.

[디자인]
러프웨어의 베이스는 캠핑입니다. every dog is an explore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리뷰를 하셨던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러프웨어의 별점이 낮습니다. 하지만 러프웨어를 싫어하는것은 아닙니다. 이와 같은 철학을 좋아하고, 러프웨어의 캠핑 베이스도 참 좋아합니다. 하지만 그릇이 이와같이 아래로 갈수록 넓어지는 방식은 구석진곳에 있는 음식을 강아지가 먹기 힘든 구조입니다.

[제품설명]
위의 사진처럼 아주작게 접어서 휴대하기 편합니다. 접는게 조금 힘들지만 적응을 하면 괜찮습니다. 일체형으로 된 강아지 물병보다 휴대용 그릇이 사료나 간식을 먹이기에도 편해서 물병따로 그릇따로 가지고 다니는걸 좋아합니다. (팁이 하나 있다면 그릇이 없을때 배변봉투에 물을 담아서 주면 참 좋습니다.)

[장점]
가볍다.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이다.

[단점]
그릇의 구조가 아래로 갈수록 넓어지는 방식이다. 강아지가 먹이를 먹기에 다소 불편하다.

[총평]
저처럼 그릇따로 물병따로 가지고 다니신다면 요 제품 추천드립니다. 평점은 5/5 입니다.





다른형태의 접이식 그릇

첫번째 방식의 반원 모양의 그릇은 은근히 크기가 큽니다. 하지만 접기는 편해요.
두번쨰 방식은 가지고 다니면 먼지가 묻어 헹궈서 사용을 해야해요. 하지만 여러 회사에서 비슷한 제품들이 많아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