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산책용품

알파아이콘 써머 쿨링 탱크탑 / ★★★

queencharleslulu 2021. 6. 7. 17:11

[인트로]

날씨가 많이 더워졌습니다. 제가 조금 바쁘고 아파서 글을 작성을 잘 못했는데, 더워진 여름 쿨링용품에 대해서 궁금하실분들이 많이실거 같아서 이번주내에 다른 쿨링용품까지 리뷰를 작성 해보겠습니다. 

 

[디자인]

디자인은 아이들 일반적인 나시 티셔츠처럼 생겼습니다. 색상은 블루, 그린, 핑크 이렇게 출시가 되었습니다.

 

[제품설명]

일단 제품설명에 앞서서 아이들 여름용 쿨링 의류는 크게 3가지의 형태가 존재합니다. 1. 물에 적셔서 짜준다음 증발되면서 시원해지는 방식 (제일 많이쓰는 방식이나 털이 물에 젖고, 물을 잘 흡수하는 소재다보니 어디에 걸린다면 쉽게 올이 나갑니다.) 2. 아이스팩을 활용하는 방식 3.쿨겔(Cool gel)을 이용하여서 쿨링을 하는 방식 (수티컬입니다.) 요 3개 중에서 알파아이콘의 써머 쿨링 탱크팝은 1번째 물에 적셔서 짜줘서 증발되면서 시원해지는 방식입니다. 

 

아이들의 피부에나 요런것들에도 전혀 무리가 없고, 간단한게 입히기도 편합니다. 하지만 앞서 말해드렸던거처럼 물에 털이 젖고, 올이 쉽게 나가기 쉽습니다. 요 제품은 자외선 차단, 단열, 흡수속건, 접촉냉각 이런 다양한 기능성이 들어가 있는 원단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그리고 쿨링효과는 -3.5'c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름에 조금 더울때 입히기에는 좋은거 같습니다. 루루는 물에 적셔서 입히지는 않고, 그냥 티셔츠처럼 활용을 합니다. 물에 적셔서도 사용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쉽게 마릅니다.)

 

[장점]

가볍게 입히기에는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단점]

물이 생각보다 금방 마른다. 그리고 물을 잘 흡수하는 소재로 만들어야하다보니 올이 나가기가 쉽다. (그리고 요거는 저한테만 해당되는 단점이겠는데요. 알파아이콘 로고가 등 뒤에 고무패치로 있는데요. 요게 아이들 쓰다듬으면서 손에 닿는데 약간의 이질감이 든다고 할까요? ㅋㅋㅋ 저는 여름용은 로고패치를 천으로 되어서 출시를 해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ㅋㅋㅋ)

 

[총평]

여름에 이쁘고 가볍게 입히는 쿨링의류를 찾는다고 한다면 요 제품 추천드립니다. 

 

http://www.peachncream.com/html/dh_product/prod_view/432?cate_no=1-17 

 

피치앤크림

피치앤크림

peachncre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