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아이콘 도그 가드 쿨 / ★★★★★

[인트로]
알파아이콘 도그 가드 쿨 리뷰입니다. 어쩌다보니 알파아이콘 여름 쿨링의류를 다 사게 됐네요. 가볍게 입힐꺼하나, 아이스팩 들어가는거 하나 이렇게만 사려고 했는데..
[디자인]
목 부분에서 배부분까지 무늬가 있습니다. 알파아이콘이 일본 브랜드라서 간혹 한국인인 저한테는 엥? 하는 디자인이 있는데요. 요 무늬가 저는 왜 들어가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제품설명]
요번에 도그 가드 라인업에서 여름용으로 쿨이 처음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도그 가드가 올 인원이라서 쿨도 이렇게 나온거 같아요.
일단 제품설명에 앞서서 아이들 여름용 쿨링 의류는 크게 3가지의 형태가 존재합니다. 1. 물에 적셔서 짜준다음 증발되면서 시원해지는 방식 (제일 많이쓰는 방식이나 털이 물에 젖고, 물을 잘 흡수하는 소재다보니 어디에 걸린다면 쉽게 올이 나갑니다.) 2. 아이스팩을 활용하는 방식 3.쿨겔(Cool gel)을 이용하여서 쿨링을 하는 방식 (수티컬입니다.) 요 3개 중에서 알파아이콘의 도그 가드 쿨은 1번과 2번의 방식입니다.
1번째의 방식으로도 활용을 할 수 있고, 2번째로 아이스팩을 목 부분에 넣을 수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 단열, 흡수속건, 접촉냉각, 방충, 향균 이런 다양한 기능성이 들어가 있는 원단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그리고 쿨링효과는 -5.7'c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원래 저는 알파아이콘 써머 쿨링 탱크 탑과 넥만구매를 했었는데요. 이 제품까지 구매하게 된 이유는 여름에 비 온뒤에 털을 보호하면서 시원한 옷을 찾다보니 적합한거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방충효과와 향균효과도 있고 시원하고 올인원이라는점이 좋았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하시다보면 아이들의 용품이 어떤게 인기인지 알수있는데요. 온기유에서 제작하는 래쉬가드도 많이들 입히시더라고요. 둘중에서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시원한게 좋은거 같아서 이걸 선택하게 됐어요. 알파아이콘에서도 폴독가드라는 래쉬가드처럼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 있습니다.
[장점]
목에 아이스팩을 넣을수 있어서 시원합니다. (루루는 물에 적셔서 쿨링을 하는 편은 아닙니다. 털이 젖고 생각보다 금방 마르더라고요)
올인원이라서 여름에 해충이 많은데 방충과 향균기능이 있어서 안심됩니다.
[단점]
올인원이라서 여름에도 강아지 옷을 입혔네 하고 오해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대부분 만져보시고 시원하긴하다라고 말씀들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올인원이라서 탱크탑이나 넥처럼 가볍게 입히기에는 조금 힘듭니다. 일단 입히고 벗기는데 조금 불편해요.
[총평]
아이들 여름에 활동복으로 방충기능도 있고 시원한 옷을 구매하고 싶다고 하신다면 요거 적극 추천드립니다.
https://episodeoflulu.tistory.com/m/60
알파아이콘 구매하는 방법
알파아이콘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알파아이콘은 일본의 애견브랜드이고, 2001년에 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Fun to live with your dog 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이
episodeoflulu.tistory.com
http://www.peachncream.com/m/html/dh_product/prod_view/444?&cate_no=1&PageNumber=1
피치앤크림
피치앤크림은 반려견과 견주가 더 즐겁고, 더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었으면 하는 이야기를 담아 만들어진 다양한 해외의 반려견용품들을 엄선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www.peachncre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