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산책용품

뮤니쿤트 체인지업 리쉬 / ★★★

queencharleslulu 2021. 10. 16. 18:39

[인트로]

국내제품중에서 거의없는 HS후크가 들어간 리쉬

 

[디자인]

버클로 폴딩을 할 수 있게 되어있고, 색상은 핑크와 오렌지 2가지 색상이 있어요.

 

[제품설명]

국내 제품중에서 HS후크가 들어가 있는 제품을 저는 뮤니쿤트에서 처음 봤어요. 보듬 리드줄 상품설명 페이지를 자세히 보면 HS후크만큼 강력한 후크를 사용합니다. 라는 문구가 있어요. 하지만 HS후크는 아니에요. HS후크가 다른 후크들보다 가격이 비싸서 아마 적용을 잘 안하시는거 같더라고요. 강아지 고리중에서는 제일 튼튼한게 HS후크입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보고, 기분이 좋았어요. 국내에서도 이런 제품이 있다니.. 저는 하키하나라는 브랜드에 리쉬를 좋아하는데요. 이탈리아 브랜드인데, 거기서 HS후크가 달린 리쉬를 팔거든요. 아무튼 HS 후크 이야기는 이 정도하고요. 

 

제가 구입한건 체인지업 리쉬 중에서도 소.중현견용 1.8M 길이의 리드줄을 구입을 했어요. 버클로 폴딩이 되는 방식으로 되어있고, 손잡이 부분에는 패딩처리가 되어있어요. 러프웨어의 크랙리쉬와 디자인이 비슷해요. 크랙리쉬는 제가 예전에 리뷰를 했을 때 정말 별점을 낮게 줬는데요, 줄의 넓이가 너무 넓어서 손을 쥐면 손이 너무 아팠어요. 이 체인지업 리쉬도 줄의 폭은 넓지만, 러프웨어보다는 조금 더 부드러워 소재여서인지 손이 아프지는 않더라고요. 

 

[장점]

튼튼한 HS후크

버클로 폴딩이 가능하다.

 

[단점]

저는 줄의 폭이 넓은 리쉬를 그리 좋아하지는 않아요. 사용하기 불편한거는 아니지만, 줄의 폭의 조금 얇았으면 어땟을까?하는 생각이 있어요.

 

[총평]

튼튼하고 무난한 리쉬를 찾으시거나, 러프웨어의 크랙리쉬가 맘에 들으시는 분들은 한 번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