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LUG

INTRO : BLOG LULU 본문

공지사항

INTRO : BLOG LULU

queencharleslulu 2021. 4. 14. 01:49

사는 재미가 없다면, 사는 재미라도 (by THE EDIT)

 

저는 무언가를 구매하고, 그 구매한 아이템의 리뷰를 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계기도 이러한 이유입니다. 아마도 메인 콘텐츠는 제품후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길거리의 뚜벅이인 저에게는 아직 장소후기를 적을만한 능력이 되지 않습니다. 

 

저희 아이인 루루는 카발리에 킹 찰스 스파니엘이고, 암컷아이고, 2019년 6월생입니다. 다른 캐비들처럼 사람을 좋아하고, 사회성이 좋습니다. 하지만 이곳저곳 유전적인 문제로 인해서 잔병이 많아 가슴을 아프게 하는 아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루루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queencharleslulu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몇가지 규칙을 정하려고 합니다.

 

1. 루루의 블로그는 유명해지기가 목적이 아닌 제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해서 운영하는 블로그입니다. 영상보다 글로 전달하는게 매력적인 이유는 재편집이 가능하게 때문입니다. 재편집이 가능하면 자신만의 생각을 하기가 보다 쉬워집니다.

 

2. 루루의 블로그는 절대 광고, 협찬을 일절 받지 않고, 내돈내산의 후기를 작성합니다. 협찬이나 광고를 받게되면 후기를 마음대로 작성하지 못하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절대 광고나 협찬을 받지 않습니다. 아직 유명하지도 않지만요.ㅎ

 

3.  루루의 블로그는 논란이 되는 문제거리에 대한 언급을 최대한 하지 않겠습니다. 메인 콘텐츠를 제품후기를 잡은만큼, 정치적이슈나 극과극으로 양분되는 문제를 다루는것을 자제하겠습니다.